‘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로 SNS, 일대일 통화 등을 통한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오호라는 이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조사에서 네일 부문 소비자 선호도 투표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했다.
오호라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오호라를 통해 나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여, 온전한 나 다움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는 비전하에 2019년 론칭 이후 국내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달성하고, 누적 회원 수 200만, 온라인 몰 접속자 수 2200만 명을 기록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최명화 오호라 부대표(COO)는, “이번 수상은 바쁜 현대인들도 누구나 간편하고 완성도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향의 상품 개발을 위해 힘써온 결과“라며 ”2022년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아, 국내 네일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노하우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미국과 동남아 자사몰 운영과 향후 대만과 홍콩, 중국 시장까지 공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