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은 자사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지’가 대구, 울산, 일산, 광명 등 전국의 창고형 할인마트 16곳에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지’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주원료인 관절건강 건간기능식품이다.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분말 제형으로 마련됐다. 창고형 할인마트에 입점하는 제품은 7포씩 3개의 블리스터로 포장했다.

프롬바이오는 이번 입점이 유통 판매 채널의 확대를 넘어 브랜드 충성도 구축의 단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창고형 할인마트가 회원제로 운영되고 가족 단위 소비층이 많다는 점에서 4050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마련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지’ 입점이 소비자 접점 확대는 물론 로열티 확보에 적합하다는 판단이다.

온라인 자사몰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지’을 만나볼 수 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최근 건강관리에 즐겁게 임해 지속 가능한 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관절건강 관리는 필수가 됐다”며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지’의 창고형 할인마트 입점을 통해 젊은 세대들도 쉽고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관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입점 소감을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추출물, 매스틱 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등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관절건강, 요로건강 등의 기능성 원료에 대한 개별인정 절차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11월에는 발모 촉진 및 탈모 억제용 조성물을 특허 등록한 바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