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사로잡는 ‘산캉스룩’…K2, 기능성·멋 다 갖췄네

입력 2022-07-18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2 아쿠아슈즈 ‘트리뷰트’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시원한 계곡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산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 휴가철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의류 제품과 활용도 높은 아쿠아슈즈, 모자, 가방 등 센스 있는 여름 산캉스 아이템을 제안했다.

휴양지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K2의 ‘캠핑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내추럴한 감성을 강조한 캠핑 그래픽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반바지와 코디하면 산뜻하고 활기찬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플라이워크 스탠다드 반바지 팬츠’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바다, 계곡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물빠짐이 좋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를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K2 아쿠아슈즈 ‘트리뷰트’는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 워터 드레인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 현상을 최소화했다.

K2 ‘캠프 워크 버킷햇’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햇빛이 뜨거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 배출, 건조시켜 장기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산타 크로스백’은 무게가 가벼우며 우수한 수납력을 갖춘 캐주얼 스타일의 미니 크로스백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