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제주 태교여행…먹다가 분노 (‘전참시’)

입력 2022-07-1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태교여행을 떠난다.

16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8회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제주도 태교여행기를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만삭의 몸이된 홍현희가 제이쓴과 함께 제주도를 찾는다. 퇴사 후 제주도에 머물고 있던 전 매니저가 특별 가이드로 나선다. 오랜만에 마주한 세 사람은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금세 티격태격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준치 먹방을 시작으로 본격 여행을 시작한다.

쉴 새 없이 맛집 토크를 이어가던 세 사람은 전 매니저의 추천 맛집으로 향한다. 이들은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할 두 가지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급 맛집에 도착해 산해진미 먹방을 펼친다고.

이를 지켜보던 참견인 이영자와 전현무는 당장 가자고 외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또 무더위 속 먹방을 마친 홍현희가 갑자기 제이쓴을 향해 폭풍 분노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본업인 헬스 트레이너 복귀를 위해 퇴사한 전 매니저의 근황도 공개된다. 3개월째 제주도 생활을 즐기고 있는 그가 과연 헬스 트레이너로 복귀했을지도 궁금해진다.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제주 태교여행기는 오는(16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