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브 디너 뷔페, 애프터눈티, 페스티브 케이크까지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31일까지 ‘페스티브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칠면조, 우대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의 육류 라인업을 갖춘 라이브 스테이션을 대폭 강화했다. 영국의 크리스마스 요리인 코티지 파이와 에스카르고 부르기뇽, 앙쿠르트 스프 등 프랑스 별미도 맛볼 수 있다. 방어 그라브락스, 다금바리찜 등 국내 제철 생선으로 만든 고품격 요리들과 바리나스 유기농 와인 한 잔을 제공한다.

30m 높이의 층고와 제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뷰를 자랑하는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31일까지 ‘페스티브 애프터눈티’를 실시한다. 2단 트레이에 우뭇가사리, 한라봉 등 제주 특산 식재료가 가미된 디저트 5종, 칠면조 타코, 딸기 크로플 등 이색적인 맛을 선물하는 세이보리 4종, 유기농 차 및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지역 로스터리 카페 공백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시그니처 커피 등 음료 메뉴 2잔으로 구성했다.

연말에 맞춰 페스티브 케이크 5종도 출시했다. 제주의 대표적인 숲 명소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주 사려니숲 케이크를 비롯해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딸기 쉬폰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이다. 24시간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