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힐어스’ 론칭

입력 2024-02-2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힐어스의 ‘숨결 글로우 컬렉션’.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첫제품 ‘숨결 글로우 컬렉션’ 선봬
“피부는 물론 내·외면에 힐링 경험”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색조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론칭했다.

더마코스메틱 ‘닥터지’, 웰니스 뷰티 ‘비비드로우’에 이은 세 번째 브랜드다. ‘숨 쉬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숨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제품으로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내놓았다.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고,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인 ‘홀리바질’을 함유했다.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해 수분 광채 피부 표현 및 피부 투명도·광채·밀착력까지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숨결 쿠션 글로우’, 다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해 주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으로 구성했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메이크업을 건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내·외면 모두에 힐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