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에 부는 셋업룩 바람” 프로-스펙스 ‘스포츠 셋업 출시’

입력 2024-03-14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스포츠웨어에 부는 셋업룩 열풍에 맞춰 올 봄 편하면서 스포티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셋업’ 2종을 선보인다.

남녀공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된 이번 프로-스펙스의 스포츠 셋업은 스트레치 트리코트(나일론 울트라 플렉스) 소재를 적용한 트레이닝 상하의다. 신축성과 복원력, 냉감 촉감이 강점인 소재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신체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사용해 활동성과 착장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폭넓은 착용이 가능하다.

‘트리코트 트레이닝 상의’와 ‘트리코트 트레이닝 하의’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각각 5가지, 4가지 컬러로 라인업 되어, 취향에 따라 상하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스포츠 셋업룩으로도 제격이다. 상의는 어깨와 팔을 구분하는 선을 없앤 라글란 소매와 무절개 넥 라인으로 디자인해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하의는 기본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들의 체형과 스타일에 집중한 ‘후디드 트리코트 TR 상의’는 블랙 외에도 봄에 착용하기 좋은 민트, 화이트 등의 화사한 컬러 웨이로 전개됐으며, 일상복으로도 충분한 디자인이 활용도를 높여준다. 함께 셋업으로 매치할 수 있는 ‘트리코트 TR 하의’는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날씬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셋업 자켓 뿐만 아니라 맨투맨, 후드티 등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잘 어울린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스포츠웨어에도 편하고 스포티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트 상품 이른바 스포츠 셋업이 꾸준한 인기인 가운데, 스포티함을 겸비한 스포츠 트레이닝 셋업을 선보였다”며 “활동이 많아지는 봄부터 기온이 높아지는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만큼 다양한 TPO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