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더위가 온다! 냉감 모셔라!” 프로-스펙스, 경량 냉감 티셔츠 2종 출시

입력 2024-05-03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량 촉감, 빠른 땀 흡수, 신축성, 안티버그 등 기능성으로 여름 야외활동 도와
-‘트리코트 반팔 티셔츠’, ‘트리코트 중기장 반팔 티셔츠’ 구성… 활용도 높은 디자인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평년보다 이른 더위로 시원한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경량 냉감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냉감 티셔츠는 일반 트리코트 소재보다 한층 가벼운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청량한 촉감과 빠른 땀 흡수, 신축성 등 기능을 갖춰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돕는다.

먼저, 남성용 ‘트리코트 반팔 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한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핏을 잡아주는 힘있는 소재감에 발수, 방풍 기능에 UV 차단 기능도 갖췄다.

등판은 메쉬 타입으로 디자인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입체 패턴을 적용해 극대화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모기, 진드기 등 해충의 접근을 막아주는 ‘안티 버그’ 가공 처리가 됐다.

어깨 부위에는 3M 재귀반사 로고 포인트로 가시성을 확보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오렌지, 블루, 다크 네이비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트리코트 중기장 반팔 티셔츠’는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중기장의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밑단 메쉬 배색으로 체형 커버에 탁월하며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기도 제격이다.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적어 여름 데일리룩이나 운동복으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크림, 더스티 퍼플, 네이비가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빨라진 더위에 냉감 의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일상복과 스포츠웨어로 범용적으로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를 선보였으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