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시 한도 제한없이 엘포인트 적립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 계열사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롯데멤버스 카드를 내놓았다.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등 2종으로 구성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프리미엄 0.7%)를 한도 제한 없이 엘포인트로 기본적립 해준다. 롯데 계열사로 구성한 ‘롯데멤버스 브랜드’를 1,2/3,4/5개 이상 이용 시 각각 1/3/5%를 월 5만(프리미엄 10만) 포인트까지 특별적립해준다.
롯데멤버스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롯데리아,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등 총 20개 브랜드로 꾸렸다. 이밖에도 12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7% 또는 10% 현장할인, 세븐일레븐 5% 현장할인, 롯데호텔 객실 주중 50%·주말 30%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회사 측은 “롯데 브랜드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PLCC 상품이다. 계열사를 많이 이용할수록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고, 계열 외 타 가맹점에서도 한도 없는 적립을 제공하는 등 빈틈없는 혜택을 담았다”며 “향후 참여 계열사를 늘리는 한편, 롯데멤버스 카드 전용 할인 프로모션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 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