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귀국’이선희,‘불후의명곡’으로방송컴백
입력 2008-12-03 01:34:55
가수 이선희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이선희는 12월 말 녹화 예정인 KBS 2TV ‘해피선데이’ 코너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해피선데이’ 관계자는 “이선희가 오랜만에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도 클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녹화분은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선희의 출연을 위해 지속적인 러브콜을 보내왔다.
그동안 정중하게 거절 의사를 밝혀오던 이선희가 10월 미국에서 돌아온 후 출연 의사를 받아들여 이번 녹화가 결정됐다. 녹화에서는 이선희의 가수로서 삶과 노래에 포커스를 맞출 계획이다.
이선희는 2006년 11월 재미 사업가와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대학에서 어학연수를 했던 이선희는 최근 조용히 귀국해 10월부터 각종 지방 행사 무대에 오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때 은퇴설도 나돌았지만 당분간 한국에 머물며 가수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
귀국한 뒤 한국에서 가진 첫 행사 무대에서 그녀는 “이제 자주 여러분들 뵐 생각을 하고 (미국에서)왔다. 다음 무대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가수 활동을 다시 시작할 것임을 드러냈다.
스포츠동아 이유나 기자 lyn@donga.com
베스트 클릭- 1.‘레깅스 여신’ 지원이 “레깅스에만 수억 원, 찢어버리고 싶다” (진격의 언니들)
- 2.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3.황신혜, 61세라니…비주얼 무슨 일? [DA★]
- 4.최지우 근황, 폭풍 성장한 딸 눈길…엄마 똑 닮은 뒤태
- 5.이경규, 예능대부가 어쩌다 “이런 대우 받으라고 불렀냐?” (미우새)
- 6.이순실 “눈 앞에서 딸 인신매매 당해…개, 고양이 팔듯 흥정” 오열
- 7.강소라♥장승조 입술 빨아들일 듯 뽀뽀하더니 이혼, 왜? (남될까)
- 8.“임영웅, 1억만 줘선 못 불러” 추정 몸값 미쳤네
- 9.맥심 모델 엄상미, 마약 구속→두부 먹으며 출소 축하(?) 파티
- 10.‘스잔’ 56세 김승진, 연애 딱 한 번…‘절식남’ 된 진짜 이유 (금쪽상담소)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