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페셜] 여행지·숙박 ‘1대 1 족집게 안내’ 최고의 고객만족

입력 2010-07-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비치밸리리조트|맞춤형 가이드 예약 서비스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비치 밸리리조트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예약, 정보제공 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리조트들 간의 무한 경쟁 속에서 이렇게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이유는 기존의 대행사와 다른 ‘맞춤형 가이드 예약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비치 밸리리조트는 회원 한명 한명에게 어울리는 여행지 및 숙박시설등을 정성껏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있어 여행 가이드가 필요 없을 정도다.

또한 비치 밸리리조트는 전국 각지에 300여개의 체인점과의 제휴로 전국 어디든 회원이 원하는 지역의 숙박 시설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비치 밸리조트에서는 회원 가입 때 보증금, 입회비 및 연회비를 받고 있지만 올해에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보증금, 입회비, 연회비가 면제되어 시설 관리비만으로 가입해 3년 동안 최대 70%의 할인을 적용받아 전국 각지의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성수기 숙박권을 증정하고 있다. ‘성수기 숙박권’ 이벤트는 국내 유명 리조트들도 쉽게 시행하지 못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평가되고 있다.

1년에 한번 있는 여름휴가, 짧지만 강력한 추억을 비치 밸리리조트가 찾아줄 것으로 기대해본다. (문의전화 : 02-2233-4136)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