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스 코리아’, 준프로급들의 경연 ‘목소리로 승부한다’

입력 2012-02-10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서바이벌 Mnet ‘보이스 코리아 (엠보코)’의 지원자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블라인드 오디션에 참여했던 코치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는 7일 있었던 프로그램 제작 발표회서 “참가자들의 실력을 심사한다는 것 자체가 무의미했던 거 같다”는 소감으로 이번 ‘엠보코’ 참가자들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BMK, 정인, 알리 등 최고의 여성 보컬을 발굴해 낸 코치 리쌍의 길이 “탈락자 한 분에게 리쌍 앨범 피처링을 부탁했다. 오히려 가수로서 엠보코 참가자들에게서 새로운 자극을 받았던 거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참가자들에 대한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당연하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 김기웅 총괄 프로듀서는 “숨겨진 실력자들에게 블라인드 오디션이라는 점이 출연 결심을 갖게 만든 거 같다. 편견 없이 있는 그대로의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평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고 분석했다.

실제 10일 1회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뮤지션 퀸시존스가 극찬한 정승원을 비롯해 특색있는 보컬리스트,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에서 코러스 OST가수로 활동했던 사람들이 대거 출연한다.

슈퍼 보컬 서바이벌 Mnet ‘보이스 코리아’는 10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