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열애설 사실 아니다”

입력 2012-04-1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오른쪽)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스포츠동아DB

양측 소속사, 교제설 언론 보도 부인
“상견례? 부모도 모르는 상견례 있나”


16일 톱스타 이병헌과 이민정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이를 강하게 부인하고 나섰다. 이날 일부 언론은 “두 사람이 지난해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러운 만남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병헌이 동생 이은희의 결혼식 직전에 가족들에게 이민정을 소개했다”고 전해 두 사람의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두 사람의 교제설은 최근 연예계 안팎에서 불거져나왔다. 심지어 양측이 ‘상견례를 가졌다’는 소문까지 제기됐다. 하지만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는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 그 이상도 아니다. 일부 보도에서 언급된 식사모임도 이민정을 가족에게 소개한 게 아니라 여러 명의 배우들과 함께 한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김민숙 대표는 ‘상견례설’에 대해 발끈했다. 김 대표는 이민정이 “부모님도 알지 못하는 상견례가 있느냐”며 이병헌과 영화계 선후배 관계임을 분명히 했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이어 “본인이 열애설을 사실로 인정한다면 굳이 부인할 이유가 없다”면서 “이민정의 나이도 있는 만큼 상대가 누구든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면 공개할 생각이다”고 못박았다.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tadada11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