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J-Min,뮤지컬 ‘잭 더 리퍼’ 전격 캐스팅

입력 2012-05-31 14:09:1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SM 소속 여성 가수 J-Min이 뮤지컬 ‘잭 더 리퍼’에 캐스팅에 전격 캐스팅 됐다.

성민과 J-Min이 출연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는 1888년 영국의 악명 높은 연쇄살인마 ‘잭 더 리퍼’ 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 2009년 초연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흥행 뮤지컬이다.

이번 뮤지컬에서 성민은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처절한 로맨스의 주인공 ‘다니엘’ 역을 맡았으며, J-Min은 다니엘이 한 눈에 반한 런던 최고의 매력녀 ‘글로리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특히 성민은 작년에도 뮤지컬 ‘잭 더 리퍼’에 ‘다니엘’로 출연해 안정적인 노래와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년 연속 ‘다니엘’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만큼, 뮤지컬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J-Min은 그 동안 SMTOWN LIVE 콘서트 및 SMTOWN 겨울앨범은 물론 ‘난폭한 로맨스’, ‘무신’, ‘더킹 투하츠’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잭 더 리퍼’를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한다.

한편 뮤지컬 ‘잭 더 리퍼’는 오는 7월 20일부터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며, 성민, J-Min 외에도 신성우, 유준상, 안재욱, 엄기준, 소냐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SM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