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부터 에바 롱고리아까지 ‘노팬티’ 논란…누리꾼도 의견 갈려

입력 2013-05-20 16:31: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바 롱고리아 앤 해서웨이’

앤 해서웨이부터 에바 롱고리아까지 ‘노팬티’ 논란…누리꾼도 의견 갈려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잇단 ‘노팬티 노출’이 화제다.

에바 롱고리아는 지난 18일(현지시각)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6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속옷을 입지 않은 채 드레스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녀가 드레스 자락을 살짝 들추는 과정에서 신체 중요부위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해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을 경악케 했다.

앞서 할리우드 스타 앤 해서웨이도 뉴욕 지그펠드 극장에서 열린 영화 ‘레미제라블’의 시사회에서 중요부위 노출 사고를 일으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이에 영화팬들과 누리꾼들은 여배우들의 잇단 ‘노팬티’ 등장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먼저 일부 누리꾼들은 여배우들이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비난의 글을 쏟아냈다. 이들은 “에바 롱고리아 제 정신인가?”, “품격있는 영화제에 이게 무슨 짓인가”, “조금 지나치다”, “아름다움을 위해 순결함을 훼손해야하나?” 등의 의견을 내놨다.

반면 일부에서는 여배우들이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지 노출하려고 했던 것이 아닌 만큼 의도치 않은 것에 대해 무조건 적인 비난은 삼가해야 한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에바 롱고리아나 앤 해서웨이가 의도한 건 아니지 않나”, “무조건적인 비난은 좀…”, “노출한 여배우는 얼마나 마음 아플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에바 롱고리아 앤 해서웨이’ TOPIC / Splash News·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