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임주은, 김지원-최진혁 질투 ‘신분의 벽 실감’

입력 2013-11-07 15:17: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속자들’ 임주은이 최진혁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 9회에서는 김원(최진혁 분)을 만나기 위해 그가 묵고 있는 호텔을 찾은 전현주(임주은 분)가 다정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함께 로비에 들어서는 원과 유라헬(김지원 분)을 보고 충격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라헬이 원의 동생 탄(이민호 분)의 약혼녀임을 알지 못했던 그녀는 화기애애하게 대화 나누는 원과 라헬을 멀리서 지켜보며 실망감과 씁쓸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현주는 원과 자신의 신분 차이를 다시금 실감하며 상처받은 눈빛을 지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현주의 감정 변화는 그동안 자신에게 다가오는 원을 애써 외면하던 그녀가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그에게 마음을 주고 있었음을 짐작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상속자들’ 임주은 김지원 질투에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임주은 김지원 오해했네”,“상속자들 임주은 김지원은 이민호 약혼녀”, “상속자들 임주은 김지원 최진혁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신(강하늘 분)과의 과외를 그만둔 채 제국고 교사로 부임하는 현주의 모습을 그려지면서 현주와 원, 효신의 삼각 관계를 예고했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 된다.

사진 출처|SBS ‘상속자들’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