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대본 연습 공개…조인성-공효진 조합 "기대↑"

입력 2014-05-02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쉘위토크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 연습 현장)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리딩'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월 일산 탄현에 위치한 SBS 스튜디오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대본 연습이 진행됐다. 이날 대본 연습 현장에는 노희경 작가, 김규태 감독 등 제작진을 비롯해 배우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 배우들은 4시간 동안 다소 오래 진행된 대본 리딩에도 진지한 태도로 연습에 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규태 감독은 "좋은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모여 뿌듯하다"며 "즐겁게 촬영해서 좋은 작품을 만들도록 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마음의 병을 짊어지고 사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7월 방송될 예정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 연습 사진에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기대하고 있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배우진만 봐도 기대 만발"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비주얼 대박"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조합이라니" "괜찮아 사랑이야,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쉘위토크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 연습 현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