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 모두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팬…함께 활동하게 돼 영광”

입력 2014-05-21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함꼐 활동하게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해 언급했다.

인피니트는 21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정규 2집 앨범 ‘시즌2(season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그동안의 근황과 이번 앨범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 호야 는 “멤버 모두가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의 팬이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활동 영광이다.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다. 많이 배우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에는 ‘Destiny’까지의 활동을 ‘시즌1’이라 규정짓고, 앞으로의 활동을 ‘시즌2’로 더욱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시즌2'에는 '라스트 로미오'를 포함해 총 13곡이 담겼다. 특히 성규와 우현의 솔로 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수록돼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앞서 지난 19일 일본, 20일 대만에에서 초대형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 인피니트는 21일 한국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