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최종 후보 3인 공약?

입력 2014-05-22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온라인투표가 시작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향후 10년간 리더를 뽑는 온라인투표가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두 곳에서 본 오프라인 투표도 진행된다. 투표권은 1인 1표씩 행사할 수 있으며, 나이 제한이나 별도의 준비물은 없다.

‘무한도전’ 리더 후보로는 기호 나 정형돈, 다 유재석, 라 노홍철 최후 3인이 올랐다.

정형돈은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 ‘방송에서 한 말 지키기(방송 매니페스토)’를, 유재석은 예능프로그램 녹화시간 준수를 위한 ‘간식먹기와 화장실 이용시간 줄이기(변 총량제)’를 공약으로 내놓았다. 노홍철은 ‘시청자는 부모다’를 모토로 멤버들의 사생활을 공개하겠다는 자극적 공약을 내세웠다.

앞서 실시된 사전투표에서는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8만 3000여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사전투표 결과를 포함해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는 본 온라인·오프라인 투표가 끝난 후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나도 참여해볼까?”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누가 될지 궁금해”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반전 있으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