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하루 엉뚱 발언 “카드로 GD 사도 돼?”

입력 2014-05-23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가 일본 오사카에서 ‘권지용 쇼핑(?)’에 나선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28회에서는 다섯 가족들의 할아버지, 아버지, 자녀들까지 이어지는 ‘위대한 유산’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 타블로는 딸 하루에게 아빠가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꿈을 심어주기 위해 부인 강혜정과 하루를 YG 콘서트가 열리는 오사카로 초대했다. 그러나 정작 하루의 본심은 다른 곳으로 향해 있어 타블로의 마음을 애태웠다는 후문이다.

다름 아닌 하루가 오사카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은 아빠 타블로가 아닌 빅뱅의 권지용이었던 것. 하루의 은밀한 속마음은 오사카에 있는 아빠 타블로와의 통화에서 시작됐다.

오사카에 함께 가기로 한 강혜정이 타블로에게 "우리 쇼핑 좀 해도 돼요? 당신 카드로요" 라고 슬쩍 묻자 타블로는 그 자리에서 바로 승낙했다.

이에 옆에서 듣던 하루가 재빨리 “아빠 카드로 돌고래 사도 돼요?”라며 엉뚱 발언을 시작했다. 이에 타블로는 "그래" 라고 말하며 딸 하루의 엉뚱함에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하루의 진짜 질문은 다음이었다. 하루가 연이어 "그럼 권지용도 사도 돼요?"라며 신나게 물은 것.

순간 타블로는 "권지용은 안돼. 아빠 카드 한도 초과 돼"라며 웃픈 상황을 전해 강혜정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이어 강혜정과 하루는 본격적인 권지용 쇼핑(?)을 위해 오사카로 향했다. 하루는 오사카로 향하는 비행기부터 흥얼흥얼 노래를 부르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엄마와 오사카 거리를 관광하면서도 이따가 만날 지용오빠 생각에 한껏 부풀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하루의 설렘 가득한 오사카 방문이 담긴 ‘슈퍼맨이 돌아왔다’ 28회는 오는 25일 일요일, 신애라의 첫 나레이션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장현성-이휘재-추성훈-타블로-김정태, 다섯 아빠의 육아 도전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무한 사랑의 아이들과 아빠들의 좌충우돌 육아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