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체험으로 배우는 안전 캠프’ 개최

입력 2014-06-16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이기호)가 14~15일 경기도 가평군 햇살고요 캠핑장에서 ‘체험으로 배우는 안전 캠프’란 주제로 ‘휠라 패밀리 캠프’를 개최했다.

휠라코리아는 2012년부터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캠핑문화 조성을 위해 무료 캠핑행사인 ‘휠라 패밀리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아웃도어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50가족, 200여명이 참가했다.

주요 프로그램인 ‘가족 안전 체험’은 국제 아동 안전기구 세이프키즈코리아의 도움을 받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체험 형태로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교통안전, 화재안전, 응급처치로 구성됐다. 비행기나 선박 등 특정 장소에서의 대피 요령, 구명조끼나 안전모 등 장비 착용, 횡단보도 건너기, 소화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등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놀이형식의 체험 교육과 이론을 병행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가족별 장기자랑, 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 물총놀이, 보물찾기, 영화 상영 등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