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꽃청춘’, 어마무시한 칼로리 소모량+데시벨… 제작진 멘붕

입력 2014-09-12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사상 최연소 라인업에 제작진도 버거워 한 20대 ‘꽃청춘’들의 여행은 어땠을까.

12일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이 베일을 벗는다. 광고 촬영인 줄 알고 한 자리에 모인 유연석, 손호준, 바로 세 사람은 3시간 뒤 출국인 비행기 티켓을 받아 들고 블랙 수트 차림으로 동남아시아 라오스로 배낭 여행을 떠난다.

비록 떠날 땐 3명의 꽃청춘들이 제작진이 짜 놓은 계략 안에서 무참하게 당했지만, 6박 8일의 라오스 여행 일정 동안 제작진은 3명의 꽃청춘들을 무척이나 버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또 평균 연령 27세인 청춘의 절정에 서 있는 젊은이들답게 지치는 줄 모르고 놀았다고. 이에 제작진은 “아마 역대 배낭여행 시리즈 중 칼로리 소모량과 데시벨이 가장 높았을 것”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내일 일정 생각해서 일찍 자자”는 40대 페루 팀과는 달리, 20대 라오스팀은 “내일은 없어!”라는 모토로 1분 1초를 열심히 즐겼다고 한다. 짤막하게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물에 빠지고’, ‘정신 없이 소리지르고’, ‘시선이 따라가기 힘들 정도로 격렬한 움직임’을 선보이며 이들의 에너제틱한 라오스 배낭여행에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라오스 멤버에게 ‘지구상에서 최악의 상황을 선물하고 싶었던’ 제작진의 꿈은 이루어 질 수 있는지, 12일 밤 9시 45분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