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4월 출산 “최고급 산후조리원 예약, 재벌가 며느리들이 찾아”

입력 2015-01-20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정. 동아닷컴DB

이민정 4월 출산 “최고급 산후조리원 예약, 재벌가 며느리들이 찾아”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4월 출산 예정인 배우 이민정이 최고급 산후조리원을 등록한 사실이 알려졌다.

20일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민정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최고급 산후조리원에 다녀갔다. 워낙 예약이 치열한 곳으로 이미 등록을 마쳤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민정이 예약한 산후조리원은 최고급 시설로 정평이 난 곳이다. 특히 산모와 아기가 이동할 때 최고급 리무진인 벤틀리를 제공하며 피부 관리와 개인 비서 서비스, 특별 산후관리 프로그램까지 운영해 유명 연예인과 재벌가 며느리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생활 보장도 완벽한 이 산후조리원의 가격은 2주 기준 최저 600만원부터 최대 2,200만원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하네" "이민정 4월 출산 소식 축하합니다" "이민정 4월 출산, 몸관리 잘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이민정은 현재 임신 27주째"라며 "출산 예정은 4월"이라고 밝혔다.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사진=이민정 4월 출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