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팀김 심사평 극과극…양현석 vs 박진영 기싸움?

입력 2015-03-16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케이티김

K팝스타4 케이팀김 심사평 극과극…양현석 vs 박진영 기싸움?

'K팝스타4 케이티김'

'K팝스타4' 케이티김이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열창한 가운데, 심사위원들의 평이 엇갈렸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에서는 TOP8 첫 번째 생방송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케이티김은 최근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 등으로 호평을 받은데 이어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열창했다.

'K팝스타4' 심사위원 양현석은 "방송 시간이 오버되더라도 할 이야기 하겠다. 차라리 광고를 잘라라"라고 말했다.

이어 양현석은 "케이티김은 처음에도 소울 음악의 진수를 보여줬다. 난 저음보다 고음이 더 좋다. 지난번 무대에서 포텐 터졌을 때도 그렇고 '인디안 인형처럼' 편곡도 잘하고 소름이 돋을 정도로 좋았다"라고 극찬했다.

유희열 역시 "케이티가 음대에서 공부를 해서 그런지 곡 해석능력이 굉장히 좋다. 멜로디 라인 편곡을 보컬이 압도하면서 끌고 간다. 음악을 끌고 가는 재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반면 박진영은 "가사에서 본인이 느낀 것이 없는 것 같아서 귀로는 들릴지 몰라도 마음에 와 닿지 않았다"면서 "가사를 진짜 이야기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가사가 사라진 무대였다"라고 정반대의 심사평을 내놨다.

한편, 이날 'K팝스타4'에서 케이티김은 그레이스신을 누르고 생방송 TOP6 무대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

사진=K팝스타4 케이티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팝스타4 케이티김, K팝스타4 케이티김, K팝스타4 케이티김, K팝스타4 케이티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