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음악방송 출격… 게릴라 공연에 이어 ’폭발적 가창력‘

입력 2015-03-19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년만의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컴백한 VOS가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에도 컴백했다.

VOS의 애절한 보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 뮤직비디오 속 박형식의 섬세한 연기의 완벽한 시너지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 11일 컴백한 VOS는 14일 타이틀 곡 제목에 맞게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기습 게릴라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지난 17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하며 대중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와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VOS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애절한 창법으로 흔들림 없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청중에게 감동을 선사했으며, VOS의 방송 영상은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회자되며 화제가 되었다.

VOS의 타이틀 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사랑의 시작도 운명 같은 인연이었기에 그리움도 운명 같은 마주침으로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다.

특히 임창정, 린,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김연우, BMK, 이기찬’ 등 애절한 발라드 곡들을 작곡한 하정호 작곡가와 ‘노을, 백지영, 이승환, 김형중, 이수영’의 노래를 만든 고영환, 서의범 자곡가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사운드가 데뷔 11년차의 내공 깊은 V.OS의 목소리를 만나 묵직한 울림으로 두고두고 여운을 남기게 하는 곡이다.

한편, VOS는 지난 11일 미니앨범 ‘어느날, 어느곳, 어디선가’로 컴백, 각종 라디오와 TV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스타제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