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잘록한 개미허리에 탄탄한 각선미…줌바댄스 효과"

입력 2015-03-20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다이어트

박보람 다이어트 "잘록한 개미허리에 탄탄한 각선미…줌바댄스 효과"

박보람 다이어트

가수 박보람이 운동으로 다져진 더 예뻐지고, 더 탄탄해진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박보람은 지난 20일 패션지 슈어와 운동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CJ 제일제당 팻다운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슈퍼바디 아이콘으로서의 첫 활동인 이번 화보에서 박보람은 감탄을 자아낼 정도의 늘씬한 각선미, 탄탄한 건강미와 함께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까지 드러냈다.

박보람은 촬영장에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결합돼 엄청난 운동효과가 있는 슈퍼바디 댄스의 8가지 주요 동작을 즐겁게 연출했다. 건강한 다이어트로 가볍고 유연해진 몸매를 자신감 있게 드러내, 화보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이 박보람의 매력에 흠뻑 빠져 들었다는 후문.

박보람 다이어트

박보람은 “이번 슈퍼바디 댄스 화보 촬영은 즐겁고 신나는 과정으로 다이어트를 통해 누릴 수 있게 된 기회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외에 다이어트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하루 10분이라도 슈퍼바디 댄스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즐기고, 운동 전엔 꼭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을 챙겨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하다”며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했다.

팻다운과 함께한 박보람의 다이어트 화보는 슈어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과거 박보람은 다이어트의 기본인 철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해 32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점점 더 예뻐지네", "박보람 다이어트, 줌바댄스 효과가 좋나봐", "박보람 다이어트, 정말 늘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보람 다이어트

사진=박보람 다이어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