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미, 오늘(12일) 결혼…‘택시’서 신혼집 최초 공개

입력 2015-05-12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은미, 오늘(12일) 결혼…‘택시’서 신혼집 최초 공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드미스에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두 여배우 고은미와 장영남이 12일 방송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탑승해 러브스토리를 전하다. ‘택시’는 ‘언니들의 충고’편부터 듀얼 본방송을 시작한다. 밤 8시 40분, 12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가는 것.

먼저 이날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고은미가 방송 최초로 풀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8살 연상의 사업가와 화촉을 올린 고은미는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다는 것. 배우자와 연애하는 동안 약과 영양제를 챙겨주는 것은 물론 늘 포근하고 편안하게 해줘 마치 봄 같았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한껏 자랑해 ‘택시’ MC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특히 1주년 기념일에 신혼집을 선물 받으며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된 달콤한 이야기와 신혼살림을 시작하는 단독주택 모습이 이 날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지난 2011년 연하남과 가정을 이룬 장영남은 “남편이 교수로 근무하고 있는데, 강의에 젊은 학생들이 얼마나 많을지 생각하면 솔직히 긴장이 되곤 한다. 때로는 가끔 질투를 티 내기도 했다”고 귀여운 고백을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연애 당시에는 정말 많이 싸웠고, 프러포즈를 받은 날에도 이별까지 결심하고 다투는 등 마치 살얼음판 같았지만 어느새 자연스럽게 흘러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그녀의 솔직한 좌충우돌 연애담이 모두 공개된다.

이 밖에도 골드 미스에서 품절녀가 된 두 배우는 인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한다. 고은미는 “결혼적령기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것 같다. 넓고 깊게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한 것 같다”고 밝혔으며 장영남은 “인연은 늘 가까이에 있다”고 전한 것. 두 언니들의 결혼과 연애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는 이날 밤 8시 40분, 12시 20분에 듀얼 방송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ej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