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SNS에 심경 남겨“신중치 못한 것 사과 드려”

입력 2015-05-24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부선, SNS에 심경 남겨“신중치 못한 것 사과 드려”

배우 김부선이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하차와 관련해 동료 여배우 황석정에 대한 사과 번복으로 논란을 빚자 자신의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김부선은 24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심경을 전했다. 그는 23일 밤 황석정에게 사과를 한 글에 이어 이를 번복한 자신의 글 아래에 “타인의 위한 삶 말고 날 위한 삶을 살라고 해서 차라리 더 늦기 전에 고백하자, 마음에 없는 사과라고. 다만 황석정을 너무 미워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지각 다신 못 할 겁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졸지에 하룻밤 새 또라이를 전락했네요. 신중치 못한 거 죄송해요. 스트레스가 과했던 것 같아요”라며 “남산이라도 뛰고 싶은데? 몇년 만에 아래층에서 준 샴페인 마시고 밤새 변기 붙들고 죽을 뻔 했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부선과 관련한 논란은 23일 ‘엄마가 보고 싶다’측의 개편으로 인해 김부선, 김강현, 엄기준이 하차한다고 밝힌 후 시작됐다.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차 이유를 납득할 수 없다며 “프로그램 폐지될 때까지 함께 하자고 약속했다. 나 역시 녹화 일정이나 스태프 등에게 피해를 준 적이 없다. 광고 촬영까지 포기하며 촬영을 왔다”며 심경을 밝혔다.

또한 ‘명문대 출신 여배우’라고 칭하며 “여배우가 녹화 방송 두 시간 넘게 늦으면서 미안하다는 말 없이 있어서 내가 꾸짖었다가 졸지에 내가 하차한다”며 JTBC를 향해 물반을 제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곧 ‘엄마가 보고 있다’ 제작진은 황석정이 녹화 시간에 두 시간 늦은 것이 아니라 분장 시간에 맞추지 못하고 왔다. 녹화에 약 10분 정도 늦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부선은 황석정을 거론하며 자신의 행동과 글이 너무 경솔했음을 밝히며 사과의 글을 남겼다가 해당 글을 삭제하고 다시금 황석정을 향한 비난의 글을 남겨 논란을 빚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