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랑콤 파티 참석…파리도 사로잡은 ‘눈부신 미모’

입력 2015-07-10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지민이 파리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브랜드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라비에벨 엔 랑콤 La vie est belle en Lancôme (랑콤과 함께이기에 삶은 아름답다)’을 주제로 ‘WÔW 파티’를 개최했다.

‘WÔW 파티’는 현지 시간 7일 저녁 랑콤의 본 고장인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으며, 랑콤 글로벌 뮤즈인 줄리아 로버츠, 릴리 콜린스, 케이트 윈슬렛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 뮤즈 한지민은 이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6일 오전 파리로 출국했으며, 파티에서 화사한 메이크업과 하얀 슬리브리스 드레스로 헐리웃 스타들 부럽지 않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외에도 다리아 워보위, 알바 조도로브스키 등 패션계에서 핫한 모델들과, 사진 작가 피터 린드버그, 랑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사 엘드리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1,200여 명의 게스트가 참석해 랑콤의 80주년을 함께 축하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카일리 미노그, DJ 키디 스마일은 환상적인 공연을 펼쳐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한지민은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영화 ‘장수상회’ 촬영을 마친 뒤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랑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