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양미라, 열애 사실 고백 “남자친구, 차승원 닮았다”

입력 2015-12-15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택시’ 양미라, 열애 사실 고백 “남자친구, 차승원 닮았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양미라·양은지 자매가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15일 방송되는 ‘택시’는 ‘응답하라 양자매’ 특집으로 추억의 스타 양미라, 양은지 자매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약 5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 양미라와 베이비복스 리브로 활동했던 양은지는 이날 녹화에서 끊임없는 폭로로 다투면서도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표현, 끈끈한 우애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양은지는 남편인 축구선수 이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이호를 처음 봤을 때 배우 정우성인 줄 알았다”고 발언해 현장을 얼어붙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분위기가 안 좋아지자 양은지는 “내 눈에는 그랬다”고 곧 바로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양미라도 이에 지지 않고 “남자친구가 차승원을 닮았다”고 애정을 표현하며 첫 열애사실을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택시’에서는 양미라의 전성기와 TV에서 홀연히 사라진 이유에 대해서도 자세한 이야기 나눈다. 양미라가 한창 활동했을 당시 1년에 세금을 1억 넘게 낸 적도 있을 정도로 잘나갔지만 성형수술 이후의 힘들었던 시절과 그 때의 속내를 털어놓는다.

한편 ‘택시’에서는 양은지, 이호의 러브 하우스에 찾아가 7년 차 부부의 결혼생활을 낱낱이 보여줄 예정이며 오는 15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