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설렘 속에 불안하다

입력 2016-01-26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설렘 속에 불안하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이 설렘과 긴장을 오가는 마성의 흡입력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25일 방송된 ‘치인트’ 7회는 평균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을 기록, 6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남녀 시청층을 고루 사로잡았다. 특히 우연히 전자피아노를 발견한 백인호(서강준)의 숨겨진 과거와 꿈에 대한 진심이 드러났던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뒤흔들며 최고 시청률 7%로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여기에 유정(박해진)과 홍설(김고은)의 로맨스가 더욱 깊어짐과 동시에 과거부터 현재까지, 유정을 둘러싼 의심스런 상황들이 끊이지 않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방학이 끝나고 개강을 맞이한 유정과 홍설은 동기들이 보는 앞에서 교제 사실을 공표해 연이대 ‘공식 CC’(캠퍼스 커플)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차 안에서 두근거리는 첫 뽀뽀까지 성공, 핑크빛으로 가득한 로맨스로 안방극장 전체를 설렘으로 물들였다.

하지만 그 이면엔 보는 이들까지 의문스럽게 만드는 사건들이 펼쳐져 한 시도 방심할 수 없게 만들었다. 설의 이사를 돕기 위해 자취방을 방문한 유정은 주인집 할머니의 손자로 위장한 속옷도둑이 설을 다치게 했다는 이유로 가차없는 폭행을 저질러 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경악케 했다.

뿐만 아니라 과거 설을 괴롭게 했던 오영곤(지윤호) 스토킹 사건의 배후에 유정이 있어 그가 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두를 혼란스럽게 했다.

무엇보다 설은 이 모든 사건들을 알고 있음에도 유정과 더욱 좋은 상황을 이어가기 위해 모든 진실을 덮고만 있어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에 유정과 홍설의 아슬아슬한 외줄타기 같은 로맨스 전개가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