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이동건 폭풍오열 포착…“터닝포인트 될 것”

입력 2016-09-23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월계수’ 이동건 폭풍오열 포착…“터닝포인트 될 것”

이동건이 다시 한 번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이동건은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높은 자존심과 차가운 성격을 가진 완벽주의자 ‘이동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앞서 그는 월계수 양복점의 외동아들이지만 가업 잇기를 거부하고, 패션회사 미사 어패럴의 경영권 다툼에 뛰어들었으나 자신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보게 되자 결국 회사에 사직서를 내고 돌아섰다.

이어 아버지 ‘이만술’(신구)이 실명 위기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버지를 매몰차게 대했던 자신을 후회하며 오열해 시청자들을 함께 눈물짓게 했다.

극 초반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듯한 냉랭함으로 주변 사람들을 긴장케했던 그가 최근 자신이 아닌 타인을 배려하거나 가족 일에도 관심을 가지며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자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상승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동건이 누군가의 앞에서 다시 한 번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붉게 충혈된 눈과 애처롭게 흐르는 눈물, 슬픔으로 가득 찬 그의 얼굴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아프게 하고 있다. 이런 그의 모습에 이번에는 또 어떤 일로 동진이 눈물을 흘리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동진은 겉으로는 차갑고 까칠한 성격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속내가 깊은 인물이다”며 “현재까지는 자신의 성공과 명예를 위해 살아왔지만, 월계수 양복점 이라는 ‘터닝 포인트’를 맞아 새롭게 변해가는 그의 모습을 주목해서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