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9色 미모가 너무하다 진짜 [화보]

입력 2016-11-03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트와이스가 상큼 발랄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패션 매거진 '오보이'(Oh Boy!)와 함께 진행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편안한 느낌의 티셔츠와 데님 소재 하의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선보이며 9인 9색 개성을 뽐냈다.

나연은 하늘색 박시핏 티셔츠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으며, 정연은 장난꾸러기 같은 톰보이 스타일을 완벽 소화, 모모는 어딘가 뾰로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심쿵을 일으켰다. 사나는 옐로우 콘셉트에 걸맞는 상큼함과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으며, 지효는 남심을 녹이는 상냥한 미소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미나는 고양이 같은 깜찍한 표정으로 화보 요정에 등극했다.

다현은 귀여운 브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채영은 패션모델 못지 않은 도도한 포즈와 눈빛을 발산, 쯔위는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아름다운 완성형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를 발표한 트와이스는 타이틀 곡 'TT'로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K-POP 아이돌 최단기간 뮤직비디오 1-2-3천만뷰 돌파, 한터차트 집계 이래 모든 걸그룹 최고 첫주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너무해 너무해" 등의 킬링파트와 중독성 있는 깜찍 안무를 통해 가요계에 트와이스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출처=패션 매거진 '오보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