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국주, 슬리피 슈트핏에 ‘남편 팔불출’ 변신

입력 2017-01-06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결’ 이국주, 슬리피 슈트핏에 ‘남편 팔불출’ 변신

‘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가 ‘남편’ 슬리피의 슈트 자태에 푹 빠졌다. 이국주는 시상식을 맞아 맞춤형 블랙 슈트를 착용한 슬리피의 모습에 반했고, 좋아하는 연예인인 남주혁보다 슬리피를 더 외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2016 MBC 연예대상 준비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남편’ 슬리피의 슈트 준비를 적극적으로 도우며 똑 부러진 아내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 과정에서 이국주는 슬리피의 슈트 차림에 깜짝 놀라 눈이 하트로 변하는 등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이국주는 피팅 후 문을 열고 나오는 슬리피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고, “오빠의 비율이 보이기 시작했어요~”라며 슬리피의 새로운 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급기야 이국주는 “남주혁 씨를 진짜 좋아하는데.. 근접해가요”라며 두 눈을 반짝거렸고, 새어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하지만 이내 이국주는 남편의 멋짐을 인정하기 싫은 듯 “인정하기 자존심 상해요!”라며 귀여운 투정을 했고, 그러면서도 ‘남편 팔불출’ 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국주를 반하게 만든 슬리피의 멋짐 포텐 폭발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MBC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