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오피스’ 하석진vs김동욱 엘리베이터 신경전

입력 2017-05-03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체발광오피스’ 하석진vs김동욱 엘리베이터 신경전

하석진과 김동욱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맞붙어 눈길을 끈다.

3일 방송되는 MBC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 은호원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극 중 하석진(서우진 역)과 김동욱(서현 역)은 하우라인의 향후 경영전략에 대해 대립하고 있는 상황. 본부장인 김동욱이 의욕적으로 프리미엄 라인 런칭을 주도해 자신의 업적을 세우려고 하지만, 마케팅 부장인 하석진은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현재 판매중인 중저가라인을 유지해야 한다고 반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석진과 김동욱이 함께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 사이에 감도는 냉랭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하석진과 김동욱은 수트를 잘 갖춰 입고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 오직 두 사람만이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는 듯 썰렁한 분위기가 전해진다. 하우라인 로고가 선명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두 사람이 어떤 일로 서로 냉기를 내뿜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14회 엔딩에서 은호원(고아성 분)이 디자인 공모전에 수상 혜택으로 기재된 신규채용 계획이 없다는 사실을 문제 삼으며 ‘은폭탄’을 다시 터트렸고, 이에 ‘하우라인’ 영업 마케팅 본부에 파란이 예고된 상황이라서 더욱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자체발광 오피스’ 15회에서 하석진·김동욱의 엘리베이터 신경전의 이유가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