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소극장 콘서트 성황 개최…깊은 여운 전했다

입력 2017-05-19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 소극장 콘서트 성황 개최…깊은 여운 전했다

가수 이수가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수는 어제(18일)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inhale>' 첫 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수는 솔로 1집 앨범과 엠씨더맥스 앨범의 수록 곡들을 비롯해 이번 두 번째 솔로 앨범<inhale>의 전 수록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밴드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9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inhale>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소극장 공연으로 마련되었으며 공연 티켓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9회 전 회차 매진되어 이수의 티켓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수는 지난 16일(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앨범<inhale>을 발매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그러나, 밤’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여전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소속사 325 E&C측은 “어제 콘서트 첫 회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 되었다. 또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데도 이수의 음악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공연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의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는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5월 18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 325 E&C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