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이 온다”…박효신, 뮤비 ‘뷰티풀 투모로우’ 스크린으로 상영

입력 2017-09-29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박효신의 7집 앨범 ‘I am A Dreamer(아이엠 어 드리머)’의 감동이 다시 찾아온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박효신의 7집 앨범 수록 곡을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의 10월 말 CGV 공개 소식을 전하며, 영상 속 한 장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박효신과 함께 7집 앨범을 프로듀싱 한 정재일이 노을 진 바닷가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장면과 감각적인 캘리그래피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블럭 뮤직비디오의 느낌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10월 말 경 CGV를 통해 공개되는 ‘뷰티풀 투모로우’는 박효신이 새롭게 도전하는 ‘블럭 뮤직비디오’ 장르로 앨범 수록 곡들을 한 편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약 60분 분량으로 구성된 ‘뷰티풀 투모로우’는 7집 정규 앨범 수록 곡 중 9곡의 뮤직비디오를 하나의 작품으로 엮었다. 박효신이 쿠바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여행하고, 노래하는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들이 가득 담겨 있어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블럭 뮤직비디오는 박효신의 ‘야생화 스페셜 영상’에서 최상의 호흡을 보여준 뮤직비디오 거장 장재혁 감독이 제작부터 기획까지 맡아 또 하나의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이미 박효신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 중 ‘숨’, ‘Beautiful Tomorrow’, ‘Home’의 뮤직비디오가 뛰어난 영상미와 작품성을 인정받은 만큼, 기존 공개된 뮤직비디오 외 앨범의 다른 수록 곡들은 어떤 영상과 함께 공개될지 가요계 관계자 및 팬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7집 앨범을 발매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박효신의 음악 팬들에게 앨범에 담긴 음악과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블럭 뮤직비디오를 CGV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쿠바 현지 촬영 이후 오랫동안 편곡, 편집, 내레이션, 오디오 등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들에게는 7집 앨범에 이은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번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의 감동을 다시 전하고 ‘뮤지션’ 박효신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는 오는 10월 CGV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구체적인 CGV 상영관 정보는 추후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 및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