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소년소녀를 구하라”…‘믹스나인’ 대표 이미지 공개

입력 2017-10-1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소녀를 구하라”…‘믹스나인’ 대표 이미지 공개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믹스나인’의 대표 이미지는 프로그램을 표현하는 로고 9로 이루어져 있다. 프로그램의 대표 콘셉트를 담은 ‘빛나는 소년소녀를 구하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29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이루어져 보이그룹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믹스나인’은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프로듀서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인 노홍철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확정됐으며, 양현석 대표와 빛나는 소년소녀를 발굴 하는 여정을 함께한다.

현재 70여개의 기획사에서 약 400여 명의 연습생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들은 꿈꿔왔던 데뷔를 목표로 패기 넘치는 도전을 시작한다. ‘믹스나인’에서는 연습생들의 치열한 대결뿐만 아니라 이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으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29일(일) 오후 4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