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골든 서클’ 안방극장으로…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17-11-03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킹스맨: 골든 서클’ 안방극장으로…VOD 서비스 시작

올가을 극장가를 강타한 최고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이 11월 2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의 쾌감, 영국을 넘어 미국 젠틀맨 스파이 스테이츠맨의 합류와 함께 확장한 세계관, 독특한 범죄조직 골든 서클의 창의적인 악행, 레전드 뮤지션들이 참여한 OST까지 다양하고 화끈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100만부터 400만까지 최단기간에 돌파하며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오프닝을 기록, 2017년 청불 외화 최대 흥행작에 등극하며(10월 17일 기준) ‘킹스맨’시리즈를 명실상부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 시켰다.

‘킹스맨: 골든 서클’의 디지털 VOD 서비스는 IPTV 3사 (KT Olleh TV, SK 브로드밴드 Btv, LG U+ TV)와, 디지털 케이블(케이블TV VOD, Skylife), ‘네이버 N스토어’, ‘pooq’, ‘tving’, ‘oksusu’, ‘ONE store’ 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극장을 방문하지 못했거나, ‘킹스맨’팬으로서 반복 시청을 원하는 관객들은 TV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영화 시청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