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오승훈, 묘한 분위기…‘메소드’ B컷 포스터 공개

입력 2017-11-14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성웅-오승훈, 묘한 분위기…‘메소드’ B컷 포스터 공개

절찬 상영중인 방은진 감독 연출,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 주연의 ‘메소드’(제작: 모베터 필름 | 제공/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방은진 | 출연: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가 B컷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소드’는 배우 ‘재하’와 스타 ‘영우’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서로에게 빠져들면서 시작된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 박성웅이 완벽한 무대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메소드 배우 ‘재하’로 새로운 도전을, 윤승아가 재능 있는 아티스트이자 ‘재하’의 오랜 연인 ‘희원’으로 색다른 발견을, 오승훈이 연기를 위해 자신을 던지는 아이돌 스타 ‘영우’로 등장해 올해의 괴물 신인 탄생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하는 B컷 포스터는 연극 ‘언체인’의 파트너로 만난 ‘재하’와 ‘영우’가 연기를 향한 열정과 서로를 향한 진심 사이에서 섬광같은 케미를 이뤄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강렬함을 더한다. 먼저 "진짜가 되기로 했다", "만났다 나 같은 놈을"이라는 문구가 두 남자가 터뜨릴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의 B컷은 스타일리쉬한 캘리그라피가 마치 두 남자의 얽히고 설킨 관계처럼 그들 사이를 가로지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티저 포스터의 B컷은 흔들리는 시선의 ‘재하’와 당돌하게 상대방을 응시하는 ‘영우’의 모습이 대비되며 영화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몰이 중인 영화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메소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