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수능 포기? 지금은 팀 활동 우선”

입력 2017-11-1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예리, “수능 포기? 지금은 팀 활동이 우선”

레드벨벳 예리가 수능 포기에 대한 개인적인 소신을 밝혔다.

16일 서울시 강남구 SM 아티움에서는 소녀시대 태연의 사회로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취재진들과의 질의응답에서 멤버 예리는 “쇼케이스 당일이 원래 수능 날이었는데 포기하신거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예리는 “이미 안 보기로 결정했다”며 “우선은 팀 활동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학업보다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의견을 털어놨다.~

이어 “대학 진학은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공부를 할 예정”이라고 향후 학업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7월 발표한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국내 각종 음원, 음반, 음악 방송 1위에 올라 대세 걸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레드벨벳의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중독성 있는 훅을 담은 업템포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안무는 레드벨벳의 '빨간 맛(Red Flavor)'을 작업한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가 맡아 레드벨벳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박정서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