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인기 욕심, 전혀없다…많은 활동 원해” [화보]

입력 2017-11-18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후지이 미나 “인기 욕심, 전혀없다…많은 활동 원해” [화보]

배우 후지이 미나가 스타&스타일지 앳스타일(@star1) 12월 호와 함께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참 좋아요, 후지이 미나’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후지이 미나는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며 우아한 분위기를 끌어냈다.

화보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능 나들이 근황을 전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BN ‘신동엽의 고수외전’에 출연하며 차분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후지이 미나는 “평소 낯도 가리고 말도 없는 편“이라며 “개그로 웃길 수 없으니 ‘내가 어떤 걸 할 수 있을까’를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특히 ‘신동엽의 고수외전’을 언급하며 “생소한 용어와 고급 어휘들이 많이 나오는 프로그램이다. 더 이상 한국어가 성장하지 않는 것 같아 고민이 많았는데 고수님들과 함께 하니 공부가 많이 된다”며 웃어 보였다.

일본의 명문대로 손꼽히는 게이오 대학교에서 인간과학을 전공한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는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학과가 없어 문학부에 있는 인간과학을 전공했다”고 전하며 "문학을 통해 사람들의 행복 방식에 대해 공부하는 학과다. 캐릭터의 심리와 행동을 구성할 때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국 생활에 가장 큰 힘이 되어 주는 동료로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를 꼽았다. “언니를 만나면 늘 즐겁고 재밌다. 상대방을 맞춰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센스가 있다” 이어 "내가 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에 아는 사람이 있으면 날 잘 부탁한다고 몰래 연락도 해주는 참 고마운 언니"라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인기에 대한 욕심은 전혀 없다고 밝히며 “일본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는 것보다 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싶은 게 유일한 욕심”이라며 속내를 내비쳤다.

한편 앳스타일 12월 호에서는 후지이 미나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화보와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