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섬총사’ 달타냥 정상훈 요섹美 뿜뿜… “최적의 게스트”

입력 2017-11-27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섬총사’ 달타냥 정상훈 요섹美 뿜뿜… “최적의 게스트”

올리브 ‘섬총사’에서 달타냥 정상훈이 극강의 요리 솜씨를 뽐낸다.

27일 방송되는 ‘섬총사’ 28화에서는 어청도에서의 두 번째 날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섬 도착 직후 깜짝 몰래 카메라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른 정상훈은 짐을 내려놓기가 무섭게 저녁 식사 준비에 투입돼 전문가다운 카리스마를 방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음식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제가 어청도에 온 것이 멤버들에겐 큰 축복”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낸 정상훈은 순식간에 주방을 접수, 요리사로 맹활약한다. 팔뚝만한 길이의 농어를 거침없이 손질하는가 하면, 수육부터 지리탕까지 뚝딱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냈다고.

그간의 섬 생활로 섬 사나이가 다 된 강호동 또한 일취월장한 횟감 손질 실력으로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섬인 영산도에서 처음 회 뜨기에 도전해 처참한 결과를 낳았던 강호동은 어느새 수준급 손놀림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달타냥 오광록이 손수 담근 파김치가 더해져 어청도에서의 저녁 식사는 그 어느 때 보다도 푸짐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이날 섬총사 멤버들의 재치 만점 애드리브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 “데뷔할 때 외자 이름이 유행이라 정상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는 정상훈에게 오광록은 진지한 얼굴로 “난 한 글자를 빼면 오광”이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뿐만 아니라 기회만 나면 상황극을 시도한 정상훈과 정용화, 그리고 섬총사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어청도 어머님들의 입담이 안방극장에 훈훈한 웃음을 불러 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