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내년 로드FC 복귀…‘겁없는녀석들’ 동기 부여돼” [공식]

입력 2017-11-27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형빈 “내년 로드FC 복귀…‘겁없는녀석들’ 동기 부여돼”

윤형빈이 내년 초 ROAD FC 파이터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26일 경기 고양시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MBC ‘겁 없는 녀석들’ 촬영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기자간담회에는 ‘겁 없는 녀석들’에 멘토로 출연 중인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와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이 자리해 ‘겁 없는 녀석들’은 물론 격투기에 대한 질문과 대답이 오갔다.

특히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지난 2014년 2월 ROAD FC를 통해 파이터로 데뷔한 윤형빈의 복귀전이 내년 상반기로 깜짝 발표됐다. 윤형빈의 ROAD FC 데뷔전을 성사시켰던 정문홍 대표는 “‘겁 없는 녀석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윤형빈의 복귀를 결정했다. 내년 초에 복귀전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윤형빈은 “늘 복귀해야지 복귀해야지 농담반 진담반 이야기를 했었는데, 겁 없는 녀석들 도전자들 보며 동기 부여가 됐다. 오늘도 이 친구들은 하루에 두 경기를 한다. 동기부여가 많이 돼서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했던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현재 ‘겁 없는 녀석들’은 ‘1차 오디션 100초 戰’을 통해 38명의 합격자를 선정해 지옥의 합숙 훈련을 진행했으며 이특&권민석, 정준하&윤형빈&아오르꺼러, 정문홍&권아솔 세 팀으로 나뉘어 서바이벌 경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겁 없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