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X한영 ‘해피 시스터즈’, 통쾌한 반격 예고한 ‘2차 티저’ 공개

입력 2017-11-28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이영X한영 ‘해피 시스터즈’, 통쾌한 반격 예고한 ‘2차 티저’ 공개

SBS 새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가 당하고만은 못 사는 ‘용감무쌍 윤자매’ 심이영-한영의 통쾌한 반격이 예고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걸그룹 콘셉트의 1차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킨 ‘해피시스터즈’가 심이영(윤예은 역)-한영(윤상은 역) 자매에게 불어닥칠 폭풍우를 예고한 2차 티저로 또 한 번 시선몰이에 나섰다. 27일(월) 공개된 2차 티저에는 ‘백 점짜리’인줄 알았던 남편 강서준(이진섭 역)의 외도로 좌절에 빠진 심이영과 사랑 빼고 다 가진 완벽남 오대규(최재웅 역)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받는 한영의 이야기가 담겼다.

극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로 큰 시련에 맞닥뜨릴 심이영-한영 자매. 그러나 ‘더 이상 당하고 살 수 없다!’는 문구를 통해 알 수 있듯 심이영과 한영은 각자의 방식으로 위기를 극복하며 속이 뻥 뚫리는 반격의 대서사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들과 더불어 반소영(조화영 역), 보라나(고다홍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등 개성만점 여인들의 ‘진짜 사랑 찾기’ 또한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해피시스터즈’는 심이영-한영 자매를 중심으로 제각기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 또 그와 함께 하는 남자들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경쾌하게 그려질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우리와 다르지 않은 일상 속에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을 통해 생기 가득한 해피바이러스를 전할 ‘해피시스터즈’에 따뜻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전하는 유쾌-상쾌-통쾌한 해피바이러스를 담을 SBS 새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는 현재 방영 중인 ‘달콤한 원수’의 후속 작품으로, 오는 12월 4일(월)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