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의문의 일승’ OST ‘비처럼 음악처럼’ 리메이크…오늘 밤 12시 공개

입력 2017-11-28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도혁, ‘의문의 일승’ OST ‘비처럼 음악처럼’ 리메이크…오늘 밤 12시 공개

가수 임도혁이 부른 ‘의문의 일승’ 첫 번째 OST, 김현식 원곡의 ‘비처럼 음악처럼’이 공개된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임도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1 ‘비처럼 음악처럼’이 오늘(28일) 밤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처럼 음악처럼’은 한국 가요계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의 명곡으로, 드라마 OST로 어떻게 새롭게 탄생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의문의 일승’ OST에서 리메이크 된 ‘비처럼 음악처럼’은 감성 가득한 원곡의 느낌을 배제하지 않으면서도,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살려냈다.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첼로와 간헐적인 피아노 선율 등 담백한 스타일과 어우러진 임도혁의 보컬이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 임도혁이 절제된 감성으로 부른 새로운 느낌의 ‘비처럼 음악처럼’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27일 첫 방송된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가 된 사형수가 사회에 숨어있는 적폐들과 한 판 승부를 펼치는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한편 임도혁은 ‘슈퍼스타K 시즌6’와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한국의 폴포츠’,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실력파 가수다.

사진|래몽래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