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美친 인물관계도… 꿀잼 서사 시작됐다

입력 2017-12-01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깝스’ 美친 인물관계도… 꿀잼 서사 시작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가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을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인물관계도를 공개해 흥미진진함을 한층 더하고 있다.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등장인물들의 관계 뿐 아니라 줄거리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차동탁과 공수창(김선호)은 형사와 조항준(김민종 분) 살인사건 용의자라는 오해 속에 인연을 시작한 것도 모자라 몸을 공유해야 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맞이,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앞날이 시청자들의 구미를 확 당기고 있다.

또한 이번주 방송된 ‘투깝스’에서는 두 남자의 빙의 공조 수사 덕분에 수창이 조항준 형사 살인 누명을 벗고 동탁 역시 그에게 미안함을 표현하며 관계의 변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수창이 자신의 몸에 빙의됐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동탁이 언제쯤 이 사실을 알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부분.

동탁과 수창의 연결고리인 항준도 눈여겨봐야 할 대상이다. 동탁에게 있어 가족 같던 파트너였으며 수창이 수감돼 있을 당시 면회까지 와주던 유일무이한 형사였던 그는 두 남자를 하나로 잇는 선이자 아픈 기억을 남겨준 장본인. 그렇기에 동탁과 수창이 합심하여 항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이 밝혀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동탁과 수창 사이에 있는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혜리 분)이 눈길을 끈다. 동탁과는 이미 취재로 인해 티격태격하며 앙숙으로 돌아선 사이. 그러나 처음부터 지안에게 무한 호감을 드러낸 수창은 동탁의 몸에 빙의됐을 때마저도 이를 서슴없이 표현하며 직진으로 들이대고 있는 상황.

이렇듯 동탁과 수창이 한 몸 속 두 영혼을 공유한다는 사실을 꿈에도 모를 지안은 한 남자(?)의 상반된 온도차에 영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 계속해서 그들과 함께 할 지안과 동탁, 수창의 애정 전선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매치기 고봉숙(임세미 분)과 엘리트 검사 탁재희(박훈 분)의 엇갈린 러브라인 향방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수창만 보면 “결혼하자”고 밥 먹듯이 말하는 봉숙과 달리 수창은 그저 그녀를 귀여운 ‘꼬봉’ 동생으로 보고 있고 지안도 마찬가지로 재희를 좋은 오빠 그 이상 이하도 아닌 태도로 대하고 있기 때문.

‘투깝스’에서 가장 독특한 인물인 미스봉(류혜린 분)의 존재감도 무시할 수 없다. 동탁과 수창 주변에 뜬금없이 나타나 미친 소리만 하는 것 같지만 무언가 알고 있는 듯 의미심장한 대사를 한마디씩 내뱉어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그녀의 활약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