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오솔레미오’ MV 천만뷰 돌파…신흥 대세

입력 2018-03-02 1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F9, ‘오솔레미오’ MV 천만뷰 돌파…신흥 대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오솔레미오(O Sole Mio)’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며 신흥 대세임을 입증했다.

SF9이 지난 연말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오솔레미오’로 활동했다. FNC엔터테인먼트 및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는 두 개 채널을 합산해 10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세웠다.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는 태양의 기사로 분한 SF9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렸다. 미국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장대한 스케일과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해 국내 팬뿐 아니라 해외 팬까지 사로잡으며 현재까지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SF9은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신곡 ‘맘마미아(MAMMA MIA)’로 컴백하며 겹경사를 맞게 됐다. 지난달 26일 진행한 ‘맘마미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재윤은 이번 활동 목표로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가 되어간다. 신곡 ‘맘마미아’ 뮤직비디오로는 2000만 뷰를 달성하고 싶다”며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SF9은 신나는 레트로 댄스곡 ‘맘마미아’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