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지상파까지”…왓챠플레이, MBC 콘텐츠 서비스 시작

입력 2018-03-16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젠 지상파까지”…왓챠플레이, MBC 콘텐츠 서비스 시작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가 하얀거탑·하이킥 시리즈·커피프린스 1호점·W 등 MBC 콘텐츠를 새롭게 서비스한다. 금일(16 일) 오후부터 10 편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나머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서비스한다.

한국 시트콤의 전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거침없이 하이킥'을 비롯해 ‘하얀거탑'과 ‘파스타', ‘내 이름은 김삼순’,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명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도 이름을 올렸다. 명작으로 소문난 작품은 물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역도 요정 김복주',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운빨 로맨스' 등 최신 작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왕좌의 게임' 등 HBO 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기 시작한 왓챠플레이는 MBC와의 계약을 통해 업계 내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입장이다. 박태훈 대표는 “좋은 콘텐츠를 보유한 방송사들과 계약을 연이어 이뤄내서 기쁘다”며 “왓챠플레이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수많은 이용자 덕분”이라고 말했다.

왓챠플레이에 서비스 될 MBC 콘텐츠 목록은 다음과 같다. 아래 콘텐츠 외에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서비스하겠다는 계획이다.

MBC 콘텐츠 목록 △하얀거탑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커피프린스 1호점 △최고의 사랑 △네 멋대로 해라 △파스타 △내 이름은 김삼순 △다모 △개와 늑대의 시간 △베토벤 바이러스 △환상의 커플 △W △킬미, 힐미 △메리 대구 공방전 △해를 품은 달 △역도 요정 김복주 △운빨 로맨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그녀는 예뻤다 △쇼핑왕 루이 △소울메이트 △퐁당퐁당 LOVE △골든타임 △9회말 2아웃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 1~3 △이산 △태릉선수촌 △한번 더 해피엔딩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구가의 서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