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모모랜드 연우와 에너지 잘 맞아” [일문일답]

입력 2018-03-30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권혁수가 각종 ‘뷰티템’ 사용 방법을 공유하며 ‘관리하는 남자’의 위엄을 뽐냈다.

내달 10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을 앞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직접 현장을 발로 뛰며 핫 스팟을 체험하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본격 발품팔이 뷰티 리얼리티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남다른 취향을 지닌 싱글남 권혁수가 합류하며, 청일점으로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게 됐다. 싱글 라이프를 영위하며 온갖 ‘뷰티템’을 직접 체험해보기 바쁜 권혁수가 일문일답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비법과 라이프 스타일, 첫 뷰티 프로그램 촬영 소감 등을 허심탄회하게 전했다.

Q.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남성 MC로 합류하게 된 소감은?

A. 남녀가 함께 유용한 아이템이나 생활 팁을 공유하며, 삶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볼 시대가 왔다. 나의 합류로 인해 많은 분들이 “권혁수도 하는데, 나도 해볼까?”라고 편하게 생각하면서 프로그램을 보면 좋겠다.

Q. 송지효-구재이-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촬영하는 소감은?

A. 지효 누나는 예쁜 외모 뒤에 털털한 매력이 바로 느껴져서 잘 따르게 되고, 재이와는 ‘동갑내기 의리’가 바로 생겨났다. 에너지가 좋은 연우와는 벌써부터 케미가 잘 맞아서, 지효 누나와 재이가 질투하지 않을까 걱정이다.(웃음)

Q. 평소 가장 관심 있는 뷰티 분야는?

A. 바디 케어에 관심이 많다. 바디 클렌저와 로션을 같은 향으로 통일시키고, 각질 관리를 위해 스크럽을 하고, 반신욕을 할 땐 버블이나 오일 기능이 있는 입욕제를 고르는 등 생각보다 감성이 많이 필요한 분야다. 셀럽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Q. 최근 가장 빠져 있는 뷰티 제품은?

A. ‘향민남(향에 민감한 남자)’이라 신경을 많이 쓰는데, 룸 스프레이를 알고 나서 캔들을 켜두는 일이 적어졌다. 위험 요소도 낮고 건강에도 더 좋다고 한다. 요즘은 얼굴을 펴는 ‘얼굴 다리미’도 열심히 사용 중이다.

Q.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서 ‘꿀팁’이 있다면?

A. 욕심을 내면 얻는 것도, 잃는 것도 많아지는 게 다이어트인 것 같다. 요즘은 볼링으로 몸 관리를 하고, 날이 따뜻해지면 자전거를 타며 날씨를 즐길 예정이다.

Q.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A. 남녀에 구애받지 않고 싱글들이나 사회 초년생들이 좋아할 만한 ‘꿀팁’ 정보를 주로 나누고 싶다. 생활 속에서 실천할 만한, 즐거운 요소가 많다는 것을 보여드리겠다.

사진제공│마이콘텐츠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